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백연이의 축구이야기] 2011 클럽 월드컵 준결승전~!!


오늘 저녁 17시 30분~! 클럽월드컵 두번째 준결승전이 치러진다~! 첫 경기는 남미 챔피언이었던 산토스와 일본의 가시와 레이솔이었다. 산토스의 네이마르와 간수 등 간판스타들의 활약으로 3-1 승리를 챙기고 결승전에 먼저 올라가며 두번째 경기 승자를 기다리고 있다. 두번째 경기는 이정수의 알 사드와 유럽챔피언 바르셀로나의 경기다...객관적인 전력에서 너무나도 차이나는 경기다. 바르셀로나가 챔피언을 노리고 있다고는 하나 실제로 베스트 일레븐을 그대로 가동할지는 솔직히 미지수다.

그대로 가동만 된다면 바르셀로나가 손쉽게 이기지 않을까 싶다. 하지만~!!하지만~!!우리의 이정수가 있기 때문에 그래도 좀 더 기대하고 있는 알 사드다. 지난 월드컵 때처럼 세트플레이 상황의 공격본능이 살아나 준다면 얼마든지 골도 가능하다. 알 사드는 세트플레이 기회 하나하나를 소중히 다뤄야 할 것이다. 공은 둥글기에 얼마든지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수도 있겠지만, 이 경기에서 공은 네모날 거 같다...;; 객관적인 전력차가 너무나도 크다. 바르셀로나를 가장 좋아하는 이정수가 바르셀로나의 특급스타 메시, 비야의 공격력을 막아낼 수 있을지 기대해볼만 하겠다.

본인은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바르셀로나가 4골을 넣고 이정수가 한골 기록해 4-1로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점쳐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