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파리의 매력에 빠져~!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파리의 매력에 빠져~!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이용해 프랑스 파리에 도착~!

파리 지하철의 첫인상을 가지고 또 다른 여행 시작~!!!

 

 

 

 

파리의 상징, 에펠탑 방문~!

역시 와우~!

뭐 이야기하고 자시고 할 것도 없이 사진찍으로 돌진~!!ㅋ

여기오면 다 그렇게 된다...ㅋㅋ

큰형님도 예외가 아님...ㅋㅋ

 

 

에펠탑을 배경으로 또 다시 화보촬영 하시는 성준씨와 백선씨..ㅋ

형제간 같네요...ㅋ

 

 

3인 점프샷 도전~!ㅋ

지하누님과 헌영누님, 해선씨까지~!

뭐,,,나름 성공..ㅋㅋ

표정은 완전 성공?ㅋ

 

 

이번엔 얌전하게 한 컷..ㅋ

 

 

 

영준씨와 동현씨도 함께~!!!

 

 

이번에도 여자끼리 한컷..ㅋㅋ

 

 

남자도 질 수 없다며 함께~!ㅋ

동욱씨와 종은씨, 유신씨도 같이 사진 한 컷~!

 

 

이번에는 종용씨도 함께~!

 

 

카메라 피해다니다가 딱 걸린 두사람.ㅋㅋ

붙잡혀서 한 컷~!ㅋ

 

 

당연히 여기서도 단체샷 하나 남기고 가셔야지요...ㅋ

 

 

몽마르뜨 언덕에 방문해 길거리의 화가들의 그림을 감상하시는 부부님~!ㅋ

 

 

 

 

 

 

몽마르뜨 언덕에서 한나씨와 해선씨, 헌영누님과 지하누님, 함께~!

 

 

사진 찍히는거 그닥 좋아하지 않으시는 필녀씨..ㅋ

같이 찍는 건 좋아하시는 필녀씨...ㅋ

 

 

몽마르뜨를 떠나기 전에 여기서도 같이 한 컷~!ㅋ

 

 

 

 

 

파리에서의 낭만은 유람선과 함께~!

그리고 맥주와 함께~!

비만 안왔으면 최고였을텐데...ㅋㅋ

하필은 유람선 탈때 비가 오냐~ㅋ

그래도 비오는 파리의 야경도 좋다...ㅋ

 

 

 

240기는 이제 베르사유로 향합니다~!

절대 왕정의 힘을 보여주는 그 곳~!

두근두근~!

 

 

베르사유 궁전의 정문...

번쩍번쩍하는 저 금빛 문이 반겨주는구나~!

베르사유에서 재미난 카트 여행을 끝내고

또 다시 다음 도시로 이동~!

다음 도시는?? 바로 바르셀로나~!

런던과 파리의 차가운 바람을 피해

스페인의 따스한 햇살을 느끼러 가보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