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유럽과의 첫만남...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유럽과의 첫만남...

 

 

 

인천국제공항에서 처음 만난 개성 강한 240기~!

22일 간의 여행의 시작지~! 영국 런던으로 갑니다~!

시~작~!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런던에 도착~!

장시간 비행에 녹초가 된 첫 날은 휴식~!

빨리 숙소로 가고 싶은 표정이...ㅋㅋ

 

 

켄싱턴 가든 가운데서 런던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계시는 지하 누님...

지금에서 느낀거지만 지하라고 하니 뭔가 어감이 이상하네...

 

 

바닥에 그린 태극기 앞에서 한 컷~!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외국에 나오면 애국심이 콸콸~!

 

 

 

타워 브릿지 앞에서 한 컷~!

런던의 상징 중 하나~!

타워브릿지는 역시 야경~!

하지만 단렌즈의 한계가...;;ㅋ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즈~! 잡으시는 해선씨...ㅋ

 

 

햇살 받아 백인이 되신 귀조씨..ㅋㅋ

 

 

홀로 사진찍으러 달려가신 여러분들 빼고~!

함께 한 컷~!ㅋ

 

 

화보 촬영 오신 성준씨..ㅋㅋ

 

 

 

193cm의 장신 종은씨와 그 덕에 작아보이는 동현씨...ㅋㅋ

 

 

혜영씨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즈...

어색하시죠??ㅋ

 

 

수학쌤 귀은씨와 여자막내 지정씨~!

 

 

2층 버스 지나가는 타이밍 제대로 잡은 해선씨 컷~!ㅋ

사람이 너무 많아~~~!!

 

 

240기 유일한 부부~!

순영씨와 필녀씨~!!!

빅벤 배경으로 사진 하나 남겨요~~!!

 

 

 

 

인류 문화의 유산들이 다 모여 있는 대영박물관~!

앗시리아, 이집트, 그리스까지~!

재미난 문명 공부 시작해볼까요?ㅋ

 

 

런던에서의 일정이 벌써 끝?

시간은 빠르게 흘러 어느덧 런던일정이 끝나버렸네요...

런던에 적응할때쯤~ 되니 다음 도시로 고고~!

이것이 SBK 단체배낭의 매력??ㅋㅋ

어쨋든 다음 도시인 파리로 넘어가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