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바르셀로나는 따뜻하네??ㅋ

투어야 SBK단체배낭 : 240기, 바르셀로나는 따뜻하네??ㅋ

 

 

 

파리에서 첫 야간열차를 타고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240기~!

첫 느낌은?

어, 따뜻하네?ㅋ

따스한 햇살 받으며 바르셀로나 여행을 상콤하게 출발해 보실까~?ㅋ

 

 

 

 

파리에서 쿨몽, 쿨몽에서 국경역까지,,,

또 다시 국경역에서 바르셀로나까지...

힘든 여정을 즐거운 마음으로, 피로한 마음으로 보내고 있는 240기...ㅋ

 

 

 

성가족 성당의 아름다운 스테인드 글라스를 보며 마음을 경건하게 만들고

성경의 내용을 자신만의 조각으로 남겨놓은 가우디의 예술혼을 느끼며

와~ 한마디 내뱉어 본다...

 

 

 

고딕지구를 거쳐 람블라스 거리, 람블라스 거리에서 이런저런 구경을 하고

레알 광장으로 이동한 240기~!

사진을 찍다보니 자꾸 남녀 라이벌 구도가...ㅋㅋ

한쪽 찍으면 질 수 없지~!라고 나오는 요론...ㅋㅋ

 

 

맛있는 밥, 빠에야와 달달한 샹그리아 한잔~!

술 같지 않은 술이 한잔 탁~들어가니 잠이 솔~솔~

그리고는 플라멩고 공연장으로 입장~!!ㅋㅋ

모두가 졸았다는 이야기가...ㅋㅋ

조는 상황마저 즐기는 이야 말고 진정한 챔피언입니다...ㅋㅋ

 

 

 

또 다른 가우디의 작품, 구엘공원에 방문한 240기~!

세계에서 가장 긴 벤치에 앉아 사진 한장~!

셀카 남기고 계신 순영, 필녀 부부~!ㅋ

 

 

셋이서 이쁜 척??ㅋㅋ

 

해선, 한나, 혜영, 필녀~!

미녀...4총사...ㅋㅋ

 

 

다소곳하게 두 손 모으고 한 컷 남기시네요...ㅋㅋ

한복 입으셔도 되겠어요~!ㅋ

 

 

종용씨도 아름다운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한장 남기시고~!

 

 

지정씨도~!

 

 

 

부산 아가씨 2한나씨와 귀조씨..ㅋ

 

 

벤치에 앉아 포즈 한번 잡아보는 현명씨...ㅋㅋ

살~짝 건방진 포즈??ㅋ

책자에 실리기 위한 포즈??ㅋ

어쨋건 유레일 패스 다시는 잃어버리지 마세요~ㅋㅋ

 

이렇게 저렇게, 이것 저것, 많은 것을 둘러보고

스페인을 떠나 다시 한번 야간열차를 타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

다음 목적지는요?

스위스 입니다~!!

와~! 라는 함성과 함께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