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304기, 우리 여행의 종착지, 체코. 그 느낌이란...

투어야 SBK단체배낭 : 304기, 우리 여행의 종착지, 체코. 그 느낌이란...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행의 마지막에 와 있는 이 느낌...

SBK 304기도 느끼고 있으리라...

그 마지막에 대한 느낌이란 개인적으로 다 다를테지만~!

아쉬움보다는 즐거움을 얻어가기를~!

우리는 그 무엇보다 소중한 인연을 얻지 않았는가~!!

자, 304기의 체코 여행 속으로 들어가보자~!

 

 

 

은지씨와 선화씨,

까를교에서 바라본 프라하 성 야경 앞에서 찰칵~!

정말 왜 프라하성의 야경을 보러 오는지

알 것 같다는 304기~!

이 느낌, 가슴에 담아가시길~!

 

 

현이와 현이 어머니, 성미씨 같이 한 컷~!

어둡긴 하지만 프라하 성이 뒤에 있다면

모든게 밝아진답니다~!ㅋㅋ

 

 

우리도 같이~!

희연씨, 유인씨, 예슬씨, 상혁씨~!!

 

 

이번엔 단체샷~!

 

 

 

프라하의 야경을 봤다면 이번엔 조그마한 마을, 체스키 크롬노브의 아름다움 속으로~!

304기의 상상속에 들어있던 유럽의 모습 그대로~!

모두들 길게 늘어서 단체샷 한장~!

뒤는 보이지도 않아~~너무 길어~~~ㅋㅋ

 

 

 

그래~! 이렇게 해야 보이지~~ㅋㅋ

 

 

희연씨도 아름다운 체스키 크롬노브를 배경으로 사진 한장~!

 

 

절친들도 빠질 수 없지요~!?

 

 

 

승희씨, 예슬씨도~!

 

 

우리는 특별히 셀카로..ㅋ

 

 

떠나기 전날, 프라하 성을 방문하고 네루도바 거리에서 마지막 단체샷...

마지막이라고 하니 뭔가...음...

 

정말 이제는 여행을 마무리 해야 할 시간~!

프라하 공항으로 가는 버스안...

마음 속에는 무거움, 즐거움, 아쉬움~

 

 

공항에 도착해서도 즐거운 보라씨~!ㅋ

귀요미~!ㅋㅋ

컨셉은 유럽에 있는 인도여자??

 

 

 

마지막날 저녁 너무 마신 나머지 뻗어버린...ㅋㅋ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숙면을 취하려?

 

 

힝 간다~~~

 

이 몰골을 찍지 말아주세요~!ㅋㅋ

 

이렇게든 저렇게든 22일간의 여정이 마무리 됐네요.

지금쯤 모두들 잘 지내고 있을지...

 

한국에서도 힘들게 만난 인연들,

놓지 마시고 끝까지 끈적~끈적~하게 이어가시길 기원하며,

물론 나도 포함~!ㅋㅋ

누군가는 미국으로 돌아갈테고, 누군가는 한국으로 돌아갈테지만,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에너지로 바꿔 지내보아요~!

 

모두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