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304기, 스위스의 푸르름은 위대했다~!

투어야 SBK단체배낭 : 304기, 스위스의 푸르름은 위대했다~!

 

 와우~!

도착하자 마자 SBK304기가 뱉은 한마디~!

너무 추워~!ㅋㅋㅋ

근데 너무 좋아~마시는 공기가 다른거 같애~!

그 공기 같이 한번 마셔볼까요?ㅋ

 

 

국경역인 뮬루즈, 바젤을 거쳐 도착한

또 하나의 고향 같은 인터라켄~!ㅋㅋ

그냥 고향이었으면 좋겠다...ㅋㅋ

어쨋든 인터라켄에 도착하니 우리를 반겨주는 저 만년설 덮힌 산들을 보라~~

 

 

도착하자마자 씻지도 못한채 즐겁게 패러글라이딩~~~!!

SBK 304기 모두들 맑은 날씨와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하늘을 날다~!!

기념으로 패러글라이딩 파일럿들과 함께 사진 한 컷~!

이 날, MBC다큐프라임에서 촬영을 나왔었다는 사실~!

SBK 304기 몇몇분이 인터뷰를 했다는 사실~!!ㅋㅋ

 

 

우리가 SBK 304기다~!

누가 누군지 알아맞혀 보세요~~~ㅋㅋ

 

 

이건 보너스샷...ㅋㅋ

 

 

우리의 숙소는 스위스에 위치한 산장입니다~~!!

인터라켄에서는 더 들어가야 하지요~!

모두들 산장으로 고고고우~~~!!

 

 

산장 근처에서 만난 도랑~!

얼음 사이로 흐르는 도랑이 참 맑아 보이지요?

저 물...다 에비앙이겠지?ㅋㅋ

 

 

 

저녁 모두들 즐거운 마음으로 달려요~!

모두들 맥주 한캔씩 들고~! 우리가 직접 요리한 음식들을 먹으며

즐거운 이야기들을 나누어 보아용~~!!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그 자리를 방까지 이어와서~!

계속된 이야기 나누는 자리~~~

공기도 좋겠다 오늘 그냥 밤샙시다~!ㅋㅋ

 

즐거운 마음, 즐거운 생각, 즐거운 여행으로

모두들 긍정적으로 변해가는 SBK 304기~!

한번 끝까지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