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의 바람...

무주로 떠나보아요~!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무주리조트. 그 이야기를 사진으로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투어야, 동료들과 함께 한 2012년도의 무주. 역시 좋습니다.
보드도 안탄지 네시즌째...몸은 역시나 굳어있고 꽤나 고생을 했드랬지요...ㅋㅋ



스키 강습에 나선 우리의 이은경 강사님.ㅋ 그리고 열심히 배우고 계시는 우리의 정아 선배님~!ㅋ 두손을 꼭 잡고 옆으로 이동해 보아요~!!

정림 대리님과 이은경 강사님의 교육장면을 보시죠~! 열심히 배우고 계신 대리님의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ㅋㅋ
언젠가 활강을 할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ㅋㅋ

이제 혼자서도 잘해요~!ㅋㅋ무주의 라이너 슬로프에서 단독 훈련 돌입~!! 무조건 베이스까지 안전하게 가야한다는 일념으로~!!
열심히~!! 필사적인 자기 자신과의 싸움의 시작입니다~!! 치얼업~!!


나도 라이딩 준비~!!! 한번 제대로 날아봅시다. 이때쯤 되었을 땐, 몸이 어느정도 풀렸던 터라...ㅋㅋ
어찌어찌 하다보니 함께 한 병기형의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왠지 미안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병기형~! 한번 더 갑시다~ㅋ그때는 내가 찍어줄께요~!ㅋㅋ

다음에 올때는 1박2일로 와야겠네요. 간만에 타다보니 몸이 힘들긴 하네요.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시간을 최대한 짜내서 병기형과 한번 더 가야겠어요...ㅋㅋ이 날, 주간권으로 아침 8시반부터 라이딩을 했는데요, 사람도 그다지 많지 않고 눈상태도 엄청 좋았습니다만, 역시 오후가 되니 사람들이 폭발하더군요...ㅋㅋ 그나마 오전에 많이 타논게 좋았네요.

여러분도 이번 겨울이 가기 전에 스키장 한번 다녀오세요~!!

-------------------------------------------------------------------------------------------------------------

<Bonus Cut> 꼬리잡는 꼬마~~! 공룡을 쳐다보는 꼬마아이의 눈망울...귀여움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