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312기, 프라하는 감성적인 도시다?

투어야 SBK단체배낭 : 312기, 프라하는 감성적인 도시다?

 어느덧 마지막 도시 프라하에 도착한 우리 SBK 312기~!

허심탄회하게 우리의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나의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생까지 논해본다~!

앞으로의 우리 인생을, 우리 인연을 위하여~!

 

 

프라하에선 먹은 기억이 전부~!ㅋㅋ

많이, 즐겁게 보긴 했으나 마지막은 마지막인 법~!

맛있는거 많이 먹고 즐기는 것이 남는 것이다~!

모두 한잔 합시다들~~!!

진욱씨네 가족과 정현이네의 조인 테이블~?ㅋ

 

 

여긴 정화씨와 동연이네 가족의 조인테이블이군요~!

공통점은 모두가 맥주를??

동연이는 콜라~~~ㅋㅋ

 

 

우리는 312기의 남자들입니다!

패기 넘치는 남자들의 테이블도 생겼군요~ㅋㅋ

 

 

여기는?

어여쁜 여성들의 모임...ㅋ

저 웃음은 그냥 웃음이 나서 웃은겁니다...흠흠...

맥주 하나씩 들고~! 건배~~

 

먹고 즐기며 시간을 보내다

프라하 성의 야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고 가려는 SBK 312기~!

그 앞에 나타난 프라하 성의 야경~!

마지막이라는 것도 있지만 그 모습만으로도 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드는

이 곳이 바로 체코 프라하다~!

 

 

다 같이 프라하 성의 야경을 배경으로 떼샷~!

 

다음날 아침 프라하성을 방문해 이곳 저곳을 둘러본 후,

마지막 일정이 끝났다는 안도감과 아쉬움으로 마지막 단체사진을 이렇게 남기게 되었네요.

프라하성 앞에서 남긴 우리들의 이 사진...

언젠가 우리 모두의 가슴에 작은 추억으로 남게 되겠지요?

하지만 우리 하나하나의 모습들은 추억이 아니라 인연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SBK 312기 여러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국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