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바람.../우리의 SBK 배낭...

투어야 SBK단체배낭 : 299기, 쌀쌀한 파리, 그래도 좋아~!

투어야 SBK단체배낭 : 299기, 쌀쌀한 파리, 그래도 좋아~!

 

런던을 떠나 파리에 입성한 SBK 299기~!

파리의 낭만을 즐겨보실까~했더니,

쫌 춥네~?ㅋㅋ

그러나~! 파리의 아름다운 낭만은 이따위 추위에 지지 않는다는거~!

함께 출발해보시죠, 파리로~!

 

 

 

파리에 왔으면 제일 먼저 봐야할 것~!

뭐?

바로 에펠탑~!!!

하늘이 파랗던 하얗던 구름이 가득한 하늘이던~!

그 어떤 풍경과 하나되는 에펠탑~!

 

 

희정씨, 은아씨 미안요...핀이 나갔네요...ㅋㅋ

 

 

사진 같이 한컷 찍어요~!

지향씨, 명진씨, 소연씨, 경아씨~~!

다정하~게~!

 

 

주씨 집안의 삼자매 역시 한컷~!

 

 

자리 옮기기 전에~!

단체샷 하나 남기고 가야죠~!

근데 저 옆에 걸어가는 아자씨~!

뭐지~?ㅋㅋ 그래도 이것도 추억이니깐요~

우리 추억 속에 저 아저씨가 잠깐 들어왔다 가셨네요...ㅋㅋ

 

 

 

파리에 왔으면 보는 것도 보는거지만...

먹는 것도 먹어야죠~?ㅋ

맛난 프랑스식 에스까르고~~달팽이죠?ㅋ

와인도 한잔하고! 분위기 한번 즐겨봐요~!

 

 

프랑스 절대왕정의 흔적인 베르사유 궁전을 본 후,

우리가 만났던 베르사유 시청사 앞~!

조으다~!

 

 

밤에는 바토무슈를 타면서 바라보는 파리의 야경~!

아름답다~

라이트 켜진 에펠탑의 모습은 정말 언제봐도 아름답구나~

299기 여러분도 충분히 즐기셨기 바라면서~!

 

 

 

그리고 방문한 루브르 박물관~!

과거 프랑스의 힘을 볼 수 있는 바로 이 곳,

방대한 수의 작품들 덕택에 힘들게도 돌아다녔지만!

언제 다시 볼지 모를 루브르기에

열심히 열심히 돌아다녔었죠~!ㅋ

 

 

 

 

 

프랑스 파리 일정도 어느덧 끝이 나고 바르셀로나로 넘어가는군요~!

아쉽기도 하면서~시원하기도 하면서~

언제나 파리는 그런것 같아요..ㅋㅋ

299기 여러분도 느꼈을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파리에서 충분히 즐겁게 돌아다니셨다면~!

다음엔 스페인입니다~!

다 함께 출발~!!